본문 바로가기
여행/일본 한달살기

8.주유패스,한큐,한신,비지터스패스로 오사카 실속 교통패스 준비

by 올레비엔 2022. 8. 29.
반응형

우리나라 사람들이 처음으로 혼자나 친구랑 여행가는 나라가 일본입니다. 

코로나로 인해 여행이 아직은 완전히 자유롭다고 할 수는 없지만  2016 여행 준비를 하던 네이버 글을 옮겨왔습니다. 

일본 여행은 준비 할것도 많고 일정도 미리 정해야 해서 귀찮지만,

미리 준비하기만 한다면 여행 난이도도 낮고 여행이 쉬운 나라중에 하나 입니다. 

여행 초보나 일본여행을 많이 해보지 않은 사람에게는 알아볼 것들이 많지만 어렵지는 않습니다. 

이제 조금씩 여행이 재개되는 상황에서 일본의 여행환경은 어떻게 바뀌었는지  궁금하고, 일본에대한 감정도 많이 바뀌어서 일본여행 트랜드는 어떻게 자리잡게 될지 궁금해 집니다. 

 


8.주유패스,한큐,한신,비지터스패스로 오사카 실속 교통패스 준비


오사카 교통패스 최대한 실속 있게 준비하려고
공부 해서 주문했습니다.


주유패스,한신,한큐패스,
오사카 비지터스 패스 4장 총 7장을 구입했습니다.
이렇게 7장으로 8일 동안 사용하면
교통비가 하루평균 한화로 7600원 듭니다.
교통패스 구입비용은 아래 포스팅에
자세히 정리해 놓았습니다.



오사카 주유패스는 2일권으로 준비 했구요.
오사카 시내를 돌아다니고 무료 입장권을
알뜰히 이용할 목적으로 구입했어요
쿠폰북겸 가이드 1부와 같이 왔네요
코스를 잘 짜할 것 같아요
 


한큐한신 투어리스스트 패스는
교토와 고베를 하루씩 가려고 구입했어요
역시나 노선표와 가이드북이 같이 왔네요


오사카 비지터스 티켓은 한달 있을꺼니까 일상적인 용도로 돌아다닐때 쓸려고 여유있게
구입했습니다.


모두 뒷편에 유효기간이 표시 되어있구요
일본은 연호를 사용하기 때문에 유효기간이 연호로 표기되어 있네요

한달 중에 8일 권은 적은 것 같다가도
여유부리며 돌아다니다 남는거 아닌가 싶기도 하고 아직은 잘 모르겠네요

실속 있게 준비한다고 열시뮈 공부하긴 했는데
써보고 후기 올리겠습니다.
계획을 잘 세워서 구석구석 잘 돌아보고 와야겠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