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일본 한달살기

여행용 무선 저주파치료기 후기

by 올레비엔 2022. 8. 27.
반응형

2016년 얼마 된것 같지 않은데, 이렇게 생긴 제품을 사용했었네요.  갑자기 어느날 부터 10분을 서있기 힘들어진 다리, 어디가 부러지거나, 디스크도 아닌데, 갑자기 살이 빠지면서 신경을 누르거나 인대와 근육에 힘이 없어서 생기는 통증이 극심했습니다.  그래도 어느정도 회복을 한뒤 여행을 시작했으나 사라지지 않는 통증으로 입문하게된 저주파 치료기 입니다. 

이제 품은 본체와 패드가 딱단추로 연결되는 제품이었는데, 만원치만 치료해주고 역시나 접촉 분량이 생겼습니다. 

그 뒤로도 여러가지 제품을 구매했었는데, 면세점에서 닥터텐스라고 불리는 제품을 여러번 구매해서 출국했고,  그뒤로 다양한 제품을 썼는데, 젤 패드의 교체나 접촉 불량은 어쩔 수 없는 것 같습니다. 

 

이제와서 추천한다면, 면세점에서 판매하는 샤오미 제품이나 닥터텐스도 괜찮습니다.  다리 통증있는 사람한테는 많이 도움이 됩니다 ^^

 


 

6.여행용 무선 저주파치료기 후기

어느순간 다리가 아파서 잘 걷지 못하게 된 이후로 저주파 자극기랑 헤어질 수 없게 되었어요. ㅜ.ㅜ


원래는 부항 처럼 생긴 유선 저주파 치료기를 가지고 다녔는데 유선은 접촉불량이 잘 생겨서 무선으로 새로 구입했습니다.


저렴이 만원대 저주파 치료기에요.
이나이에 왜 이런 애랑 친해졌는지 원통하기 짝이 없지만, 없으면 살수가 없네요 ㅠ.ㅜ

성품은  패드두개랑 본체1개 수은전지 2개 설명서 이렇게 들어 있습니다.

무게가 다해도 200그람이 채 안될것 같고
매우 작고 가벼워서 맘에 듭니다.

사용법도 매우 간단 하네요
몸에서 떨어지면 자동으로 꺼지구요
수은전지를 계속 구입해야하는 점이 좀 귀찮겠네요
사용해보니 전에 사용하던것만은 못하지만
여행용으로는 딱입니다.
딱맞는 파우치만 하나 구하면 될것 같네요


근육통정도에는 이정도도 충분해 보입니다.
근육통이 아닌게 문제지요 ㅠ.ㅜ

케이스도 저렴이 치고는 신경쓴것이 귀엽네요

며칠 사용해보니 성능은 짜릿한 것이 괜찮은데요. 하다가 붙이고 잠들었더니
패드하나가 접촉불량으로 오락가락합니다.
유선 제품 처럼 접촉불량으로 인한 고장이
잘 생길 것 같아요.
애지중지 잘 사용해야 겠네요

반응형

댓글